본문바로가기

홍보센터

PR Center

안녕하세요 JEIL입니다.

여러분 저희 JEIL이 신도림센터 /성수센터 금융권 콜센터 도 맡고 있는 사실 아셨나요?

JEIL직원의 콜센터 근무현장 같이 보러가실까요?

여러분 카드사, 은행사 콜센터 상담원과 통화 해보셨을거에요

밝은 목소리, 친절한 응대, 신속한 업무처리로 기분좋은 응대를 받곤하죠 ><

cs.jpg


그만큼 CS업무는 기업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기업의 이미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인큐팀1_(2).jpg

▶ 열일중인 제일비엠시 고객사의 콜센터 직원 / 코로나19 국내 유입 전 사진


인큐팀2_(2).jpg

▶ 파이팅 넘치는 제일 cs근무지 슬로건 현수막 / 코로나19 국내 유입 전 사진


상담사의 고객 응대 스킬과, 강성 클레임 발생시 처리능력이 정말 중요한 업무입니다.

또한 CS의 퀄리티를 높이는 것이 기업의 매출 상승과도 이어지죠!

상승그ㅐ프.jpg


제일은 CS 상담사와 더불어 고객사 맞춤형 전문인재로 육성하기 위하여 인큐팀을 운영중입니다.

인큐팀에서는 제일에서 제공하는 교육자료로 롤플레이와 다양한 교육 & 실습을 통해 업무에 적응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일을 합니다^.^

교육자료_(2).jpg

▶JEIL 다수의 사내 전문 강사의 체계적 교육 / 코로나19 국내 유입 전 사진


SE-05ad23c0-11f3-4d4f-9533-b33e5483b2c0.jpg

▶ JEIL의 다년간 운영 노하우 교육 진행 / 코로나19 국내 유입 전 사진



또한, JEIL에서 자체 수습사원 평가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사와 근로자 모두 제일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가 UP UP UP !!

평가.jpg


이러한 제일만의 특화된 교육 때문이었을까요~ ㅎㅎㅎㅎ

★ 저희 제일이 작년 10월에 이어 올해 4월에도 고객사 평가에서

다수의 고객사 중 2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뒀답니다 ★ 훠우! ^__^


뿐만 아니라 제일이 근무자에게 얼마나 잘하게요~?

^__________^

♡ JEIL이 바로 직원복지맛집 ♡

                                

1111.png

▶ 명절 선물 근무자 인증샷 >< / 코로나19 국내 유입 전 사진


                             

22222.png


     근무자생일, 칭찬사원, 발급량 우수사원 등 JEIL자체 이벤트를 통한 수당지급 및 선물 수상 / 코로나19 국내 유입 전 사진



20200518_160518.jpg


이러한 제일만의 특화된 교육과 다양한 이벤트 및 고객사 & 근로자관리로

장기근속자가 대부분이며 그만큼 전문인력으로 거듭난 상담사들이 많은 제일입니다 ^^

2020년 구로 콜센터에서 발생한 코로나19 집단감염 발생 이후 전국적인 마스크 대란이 일어났었는데요ㅜㅜ

저희 JEIL은 발빠른 대처로

산업안전관리공단과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콜센터 우선공급 유상 공적마스크 신청과

추가로 제일에서 별도 공적마스크 & 손소독제 & 개별 알코올솜을 수급하여 근무자에게 제공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감염병 예방지침 안내와 비상연락체계를 구축하여 근무자 관리에 힘쓰고있습니다.

음부터 끝까지 제일의 콜센터 근무자들의 확진자 ZERO 감염 예방을 위하여 힘쓰겠습니다.


지금까지 제일에서 하는 콜센터 CS업무와 고객사/근무자 관리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잘 보셨나요~?

제일만의 특화된 교육과 고객사 & 근로자관리를

"처음부터 끝까지~" 제일이 케어해 드리며,

근무자의 만족도 또한 그 어느 업체보다 높답니다!!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회사는 제일밖에 없습니다 ^^

제일과 함께하시면 가장 좋은 선택이실 거예요~

체계적인 채용과 교육 모니터링, 콜분석, 효율적 인력관리 및 운영 피드백까지

고객의 만족을 위한 서비스 제공!

일 잘하는 회사 JEIL에 맡겨주세요

이 밖의 문의사항은 연락(02-556-1970) 및 댓글 남겨주세요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더 좋은 소식으로 다음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