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홍보센터

PR Center

안녕하세요 여러분~! 입니다 ♥

모두 건강 잘 챙기고 있나요?

요즘 같은 시기엔 면역력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고 하니, 건강에 좋은 음식과 비타민을 잘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드릴 주제는 제목에서부터 '과연 어떤 특별한 관리비법이지?'하고 궁금증이 생기셨을텐데요^^

아웃소싱의 개요와 JEIL만의 특강점 관리 비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아웃소싱이란,

기업 업무의 일부 프로세스를 경영 효과 및 효율의 극대화를 위한 방안으로 제3자에게 위탁해 처리하는 것을 말한다.

다른 의미로는 외부 전산 전문 업체가 고객의 정보처리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장기간 운영·관리하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아웃소싱 [outsourcing]

, 기업이 가장 유력한 분야나 핵심 역량에 자원을 집중시키고,

나머지 활동은 외부의 전문 기업에 위탁 처리함으로써 경제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을 말하며,

장기적인 파트너 관계를 형성해나갈 뿐만 아니라 기업의 성장과 경쟁력·핵심 역량 강화를 위한 대안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제일은 단순한 인력회사라는 인식을 깨기 위해

현장 관리 시스템 개발/ 핵심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체계적인 교육서비스 지원

다양한 부분에서 끊임없이 투자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일만의 특별한 서비스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1.png


JEIL은 언제 어디서나 업무처리가 가능한

모바일 업무 관리 시스템 JIMS(Jeil Mobile System)

구축·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JIMS를 통해 실시간 통계 및 매출 분석/ 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다양한 상황에 따른 리스크 관리가 가능합니다.

해당 모바일 시스템 도입 후, 고객사와 내부 직원의 업무 효율성이 극대화되었으며, 현장 직원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되는 등

제일의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죠~

2.png


JEIL은

핵심적인 마케팅과 영업 전략 등 전 분야의 원스톱 판매 판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111111111.png


                                                             

제일은 고객사 니즈에 최적화된 전담 매니저 및 관리팀을 배치할 뿐만 아니라,

유통현장을 수시로 방문 및 점검하는 등 내부 지원부서 연계 지원으로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현장 직원의 일일 리뷰(행사 후 느낀 점, 고객 피드백 등)를 통한 업무 수행 및 매출 보고 등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사에 월간 리뷰를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지원합니다.

3.png



"사람"제일입니다.

JEIL은

"1등 기술보다 1등 인재를 중시하는 기업, 기업의 성공은 사람에게 달려있다."

는 평범한 진리를 내세우며, 고객의 HR 관리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happy-employees.jpg


흔히들 "직원"은 "내부고객"이라고 하죠,

한 전문가는 근로자 당면 문제와 스트레스는 업무수행도와 생산성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며,

'외부고객'만족은 '내부고객'의 만족에서 온다고 강조했습니다.

원망과 불평으로 가득한 직원에게 고객을 향한 탁월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는 없기 때문이죠.

제일과 함께하고 있는 근무자분들로부터

"제일과 일하면 소속감이 생겨요"

"제일은 소통과 대응이 빨라서 어떤 문제가 생겨도 비교적 원활히 해결할 수 있어요"

라는 피드백을 자주 듣곤 하는데요,

제일은 사람이 제일이라는 경영 모토를 20년 이상 이어오며

전담 내부 직원이 현장 직원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제안 건의하여 애로사항을 표시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직원의 능력 개발을 위한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파트 타이머로 시작해서 고정 직원까지 되신 분도 많으며,

근속 기간도 길~~고

근무자의 만족도 또한 그 어느 업체, 브랜드보다 높답니다!!

191008클린기업_인증서.jpg


더불어, '근로자 보호 HR 서비스 클린 기업 인증'에 연속 선정되며,

근로자의 권익 보호와 준법 HR 서비스 운영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 여기까지 제일의 특별한 서비스 세 가지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오늘도 제일은 고객만족과 새로운 가치 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랍니다!

20년간의 아웃소싱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HR 서비스를 제공하는

JEIL과 함께하는 것은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이 밖에도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 제일에게 (02-556-1970)으로 연락 및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에는 좀 더 알찬 정보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 오늘도 제일 제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