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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Business

제일은 콜센터 전문가 양성을 위한 최고 수준의 교육 시스템과 AI 등 다양한 IT 시스템 인프라 구축하였습니다.
업무 프로세스의 표준화와 다년간의 운영 기술력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특성

  • 최적의 운영 서비스

    Optimal Management Service

    다년간 운영 노하우로 표준화된 업무프로세스 제공

    내부 통화품질 평가위원회를 통한 최상의 통화품질 실현

  • 최적의 시스템

    Optimum Operation System

    안정성이 검증된 최신 IPCC방식의 장비 도입

    한번의 통화로 1:1 응대 서비스 가능

    WFMS, 모니터링 평가 툴 등 솔루션 제공

  • 콜센터 인프라 구축

    Call center facility construction

    콜센터의 최신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상담 업무 시설 구축, 기자재 조달, 시스템 구축공사 등 인프라 구축이 가능한 조직력과 역량 보유

  • 최상의 교육 시스템

    Best Education System

    다수의 사내 전문 강사의 체계적 교육

    전용 상담 실습실 구축, 전문 강사 양성 프로그램 운영

서비스 분야

  • 콜센터 위탁 운영

    고객사 니즈 분석. 전략을 수립 후. 부합하는 시스템 구축 AS접수. 민원상담. 제품 문의 등 인바운드 고객만족지수 조사. 해피콜. 시장 조사대행 등 아웃바운드

  • 운영 컨설팅

    고객사의 통신환경 등 전반적인 문영 과정을 종합 진단, 최적화한 콜센터 운영 모델 제시 인프라와 시스템 등의 품질관리를 통한 콜센터 운영 개선